이런 방법은 앞선 방법에 비해 고액 현금을 구할 수는 있지만 그 자체가 불법입니다. 만약 카드깡 업체를 찾고 계셨다면 꼭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나중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혹시 나의 신용에 문제가 생기는게 아니까라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종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현금서비스를 진행해주는 것으로 그냥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것과 똑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상품권을 구입하는 경우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경우들이 있기 때문에 할인율 등을 잘 살펴보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는 할부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높은 금액의 현금화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폰깡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로 핸드폰 요금 자동 결제를 해놓으면 결국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 가 되는 것이죠.

그리고 온라인으로 상품권을 구입하는 경우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경우들이 있기 때문에 할인율 등을 잘 살펴보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신용카드 현금화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간단히 말해서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얻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욱 고객님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서 할부 서비스가 가능 함을 신용카드현금화 알려드립니다.

그래서 대출도 잘 안되고 돈을 구할 곳이 없어서 결국 수수료 부담이 적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카드깡을 통해서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나오고 있습니다.

계좌 입금 신청 완료를 하는 순간 곧바로 포인트는 사용되고 입금처리가 되기 때문에 입금 신청 후 취소 및 정정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전환한 현금을 계좌에 입금시키는 것도 가능한데요. 이처럼 사용하기 불편했던 자투리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화 시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는 현금이 부족하거나 갑자기 현금이 필요할 때 신용카드로 선불 결제 후 청구서를 등록한 후 은행계좌로 송금으로 현금을 받는 방식입니다. 비 방문 비 대면 현금화가 가능하며, 빠르고 쉽게 출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모든 핸드폰의 소액결제 또는 정보이용료 한도를 초과 하시는 분들에게는 신용카드 서비스가 가장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고민 상담을 해보면 신용카드로 현금을 구하려는 분들은 대부분 현금서비스와 카드론을 이미 이용해 본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높은 수수료를 감당하지 못해 신용이 바닥으로 떨어진 경우가 많죠.

첫 번째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은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상품(디지털 제품 또는 내구제 등)을 카드로 결제하고 이를 다시 되팔아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주로 개인이 신용카드로 현금화를 하려고 할 때 사용되며 대부분 소액이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